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달구벌 관등놀이
달구벌 관등놀이 트위터달구벌 관등놀이 페이스북

문의하기

문의하기

티켓 두고 오신분들 어떻게 하셨나요??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연 작성일19-04-27 10:53 조회6,978회 댓글7건

본문

깜빡하고 티켓 집에 두고 왔는데 정말 미지참시 입잘 불가인가요??ㅜㅜ전화 문의도 안되고 답답하네요ㅜㅜ두고 오신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아직 2시부터 입장이라 그때 알거같아요

김지연님의 댓글

김지연 작성일

티켓교환부스에 물어보니 실물티켓아니면 안된다고 그러네요... 진짜 멘붕와서 지인한테 부탁해서 겨우 고속버스로 티켓 받기로 했어요

김지연님의 댓글

김지연 작성일

고속버스나 시외버스로 퀵 보내는게 잇어요!

김지연님의 댓글

김지연 작성일

기사님한테 바로 부탁하는건 아니고 버스타는 홈에 가면 뒤쪽에 버스회사마다 사무실 있거든요 거기 얘기하거나 아님 수화물이런식으로 따로 써있는곳 가셔서 말씀하시면 돼요!!

ㅎㅎ님의 댓글

ㅎㅎ 작성일

예매자 예매내역 확인시켜주고 신분증 가져오면 된대요

예지이모님의 댓글

예지이모 작성일

티켓교환부스에 물어보니 실물티켓아니면 안된다고 그러네요
https://www.bts555.com
https://www.txt7777.com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51길 11 2층 대구불교총연합회
TEL : 053-623-6388 FAX : 053-422-6388

로그인

COPYRIGHT© 2019 COLORFUL MERRYMAKING AT THE LANTERN FESTIVAL. ALL RIGHTS RESERVED.

  • 문화체육관광부
  • 대구시
  • 대구불교총연합회
: